-
[Unity] #3 : 첫 스크립트 작성하기Programming/C# (Unity) 2019. 5. 16. 01:09
3) 스크립트 구성 살펴보기
(1) HelloCode 스크립트를 깔끔하게 정리
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HelloCode : MonoBehaviour { void Start() { } }
using:
사용할 라이브러리의 경로를 지정하면 해당 라이브러리에 들어있는 코드를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using 뒤에 오는 경로를 네임 스페이스(namespace)라고 합니다.
'Programming > C# 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#2 : 함수(메서드) (0) 2019.05.15 [C#] #1 : 변수 (0) 2019.05.14 [Unity] #2 : 컴포넌트 (0) 2019.05.14 [Unity] #1 : Unity Interface (0) 2019.05.14